재테크 정보

보조금24 어플 놓친 돈 모으기

로그미 2021. 4. 30. 21:53

 

 

 

정부에서 무언가

지원금 정책 내놓은 건 많은 것 같은데

나한테 맞는 지원금이

어떤 게 있는지 알기 너무 어렵지

않았나요? ㅜㅜ

이런 어려움을

정부도 알았는지 보조금24 어플을

만들었어요!!

오늘 보조금24 모바일 버전

소개해드리겠습니다

 

 

© austindistel, 출처 Unsplash

 

 

 

 

 

보조금24를 만들게 된 취지는

중앙부처, 지자체, 공공기관 등에서

관리하는 보조금 및 서비스 혜택만 수만 개에 이르는데

국민들은 어떤 혜택을 내가 누릴 수 있는지

알기가 너무 어려웠던 거죠

저만해도 제가 뭘 누릴 수 있는지

전혀 몰랐거든요 ㅜㅜ

그래서 홈페이지도 만들고

모바일 버전도 만들었다고 해요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접속 방법


 

1. 네이버에 '보조금24' 검색

2. 앱스토어에 '정부24' 검색

앱으로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

'정부24' 로 검색하셔야 됩니다

보조금24 어플은 따로 없고

정부24 앱에 같이 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진짜 이런 서비스 너무 좋은 것 같아요

홈페이지도 깔끔하게 만들어서

확실히 한눈에 보기 편하더라고요

놓친 혜택 발견해서

보조금 받아서

차곡 차곡 돈 모으면

기분 좋을 것 같아요

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회원가입을 안 해도

간편 찾기 메뉴를 통해서

자신이 받을 수 있는

혜택 찾아볼 수 있는 점도

좋은 서비스인 것 같아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물론 정보가 부족하긴 해서

이렇게 나온 혜택 중에서

실제로 저한테 적용되는 혜택은

조금 더 줄어들 것 같긴 해요

ㅋㅋㅋㅋ

 

 

© christinhumephoto, 출처 Unsplash

 

 

 

아직 확인 안 해보신 분들은

바로 확인해보시고

놓치고 계신 혜택 없나

잘 살펴보세요 ㅎㅎㅎ